Home > Social KMA > News

News


목록
2019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사전등록안내
글쓴이: 관리자
조회: 888
등록시간: 2019-01-28 11:20:35

2019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사전등록안내

일시: 201938일 금요일 오후

장소: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한국마케팅학회 회원님들께,

 

2019

년 한국마케팅학회 추계학술대회가 38 (금요일)에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소비자 행동, 마케팅 전략, 브랜드, 광고, 유통, Marketing Analytics B2B 전략 등 각 마케팅 영역에서 소비자가 동조하는 변화 트렌드는 무엇인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특히 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는 특별 세션으로 Entertainment & Business, High technology Marketing Group, Technology & Consumer Behavior 주제로 학계와 산업계의 연결하는 내용들이 발표됩니다.

 

특별 세션

1) Entertainment and Business (좌장: 장대련 , 연세대 교수)

-   폴란드로 간 아이들 '추상미 감독', 세바퀴, 아빠!어디가? '김유곤 PD'


2) High Tech Marketing Group (좌장: 김세훈 , BCC 부사장)


3) Technology & Consumer Behavior (좌장: 김민기, KAIST 교수 )


많은 회원분들이 참여하여 지식의 교류와 학문적인 친교의 장을 반갑게 공유하기를 바랍니다. 원활한 학술대회 준비를 위해, 기한 내에 신청해 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시간

 
 

일정

 
 

상세내용

 
 

장소

 
 

12:00 ~

 
 

등록 및 접수

 
 

접수시작

 
 

현대자동차 경영관 지하 3F

 

(B301, B306, B307, B308)

 
 

12:45 ~ 13:45

 
 

이사회

 
 

이사회 개최

 
 

14:00 ~ 15:15

 
 

논문발표 1

 
 

 -

 
 

15:30 ~ 16:45

 
 

논문 발표 2

 
 

      -

 
 

17:00 ~ 17:45

 
 

전체 세션 (Keynote Speech) & 총회

 

 
 

김재욱 교수

 (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장)인사말

 

이취임식

 
 

18:00 ~ 19:15

 
 

논문 발표 3

 
 

 -

 
 

19:30 ~ 21:00

 
 

만찬

 
 

LG-POSCO경영관 쿠쿠홀, 6F

 

 

※ 세부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방법>

 

-참가 신청서 제출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셔서 한국마케팅학회 메일 (kma@kma.re.kr) 215 ()까지 제출해주십시오.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서는 참가인원 파악이 중요하기 때문에 사전등록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가비 안내>

 

 
 

사전등록  

 

(2019215일까지)

 
 

현장등록

 
 

정회원

 

(연회원, 평생회원)

 
 

10,000

 
 

20,000

 
 

비회원

 
 

20,000

 
 

30,000

 

 

납부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5-501-807516 (예금주: ()한국마케팅학회)

 

* 송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반드시 기록될 수 있도록 부탁 드립니다.

* 참가비에는 학술대회등록비(자료집제공)가 포함되며, 부분적으로 이용하시더라도 참가비는 동일합니다.

*사전등록 기간 이후에는 현장등록으로 학술대회 참석이 가능하며, 현장등록의 경우 사전 등록 참가비에 1만원이 추가되며, 현금납부만 가능합니다.

 

 

2019123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김상용 (고려대학교

 2019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조직위원장 이장혁 (고려대학교)

 

 

 

첨부파일 : 3_2019 KMA 춘계학술대회 참가신청서_FN.docx
목록
다음글 : 2019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발표 신청 기한연장 (2/20까지 안내)
이전글 : 2019 한국마케팅학회(KMA) 산학포럼 현장스케치 및 제26회 마케팅프론티어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