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ublications > JKMA


한국마케팅학회가 발행하는 학술지인 마케팅연구는 개념적, 방법론적, 실증적으로 우수한 논문을 게재함으로써 마케팅의 학문적 발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연구는 1986년 창간 이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마케팅 학술지가 되었을 뿐만이 아니라, 2013년 한국연구재단이 발표한 인용지수에서 국내 사회과학 전분야의 학술지 744개 중 당당 10위, 경영학 학술지 중에서는 2위를 차지함으로써 대한민국의 학계에서 손꼽히는 학술지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우: 03063) 서울특별시 종로구 성균관로 25-2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33423호  이은주 교수 연구실

 

   T  02 - 760 -0141    F 02-760 -0440  

 

 

(우: 49236) 부산광역시 서구 구덕로 225(부민동 2가)

         

        동아대학교 경영대학 1405호  차경천 교수 연구실 

 

          T  051- 200-7466    F  051-200-7423 


 


     e-mail: journal@kma.re.kr

 

 

[심사료]

 10만원

  우리은행 1006-501-477392 마케팅연구편집위원회

 

 


       


지난 호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