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MOM 4기 과정 1주차 강의_연세대학교 장대련 교수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관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0.13
첨부파일0
조회수
89
내용



10 6일 첫 날의 강의는 연세대학교 장대련 교수님께서 <IBC: Integrated Brand Communication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관리라는 주제로 시작하셨습니다.

강의의 주요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1. IBC 
의 기본 정의와 특징

2. IBC 의 평가와 비교

3. TRANS 브랜딩

4. 향후 로드맵

5. 맺음말

교수님께서는 광고/IBC 가 사람이 대화가 아닌 정보전달 매체를 이용하여 어떤 제품을 특정 대상에게 소개하거나 판매를 하는 활동임을 설명하셨습니다또한 정의와 함께 5W 모형을 통해서 그 의미를 강조하셨습니다.

뿐만 아니라매체/촉진의 평가와 광고 및 판매촉진의 비교를 통하여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다양성과 통합성이 중요시 되며지속적 브랜드 관리를 위해 트랜스(TRANS) 브랜딩 관리가 중요시 됨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