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 230
2023년 5월 12일(금)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에서 개최되는 마케팅 국제 심포지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심포지움의 주제는 Consumer Behavior: Social Media, Political Ideology,
and Marketplace Dignity이고, 소비자행동 연구의 세계적인 석학인 University of Pittsburgh의
Jeff Inman교수(JCR 전 Editor-in-Chief), University
of Pennsylvania의 Cait Lamberton교수(JM Co-Editor),
Cornell University의
Manoj Thomas 교수(JCR, JMR
Associate Editor)께서 논문 발표자로 참석하십니다.
발표논문, 시간 및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심포지움 프로그램 첨부).
10:00 – 11:15 What
Drives Voting Behavior on Social Media?
The Role of Posting Style and Profile Matching
Jeff Inman, University of Pittsburgh
11:30 – 12:45 Political
Ideology and Price Negotiation
Manoj Thomas, Cornell University
2:00 – 3:15 The Drive for Marketplace Dignity:
The Conceptualization and
Consequences of a Third System
Cait Lamberton, University of Pennsylvania
일시 및 장소: 2023년 5월 12일 (금) 고려대학교 LG-POSCO 경영관 106호
특히 마케팅, 소비자, 심리학 관련 연구자들과 대학원생들에게 흥미롭고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오니,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심포지움 참석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성함과 소속을 염인선 조교(outsong@korea.ac.kr)에게 이메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연구센터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