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합니다.
한국마케팅협회와 한국마케팅학회가 산학협력 차원에서 현업에 있는 마케터들에게 실용성 있는 교육과 네트워킹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국내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 하는 MOM (Master of Marketing) 교육과정을 공동으로 개설하여 운영합니다. 마케팅 각 분야의 최고 실력을 갖춘 교수들과 소통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 마케팅 전문가들과 교류하는 장을 마련하였으니 관심있는 마케터 여러분께서 꼭 함께 하시길 기대합니다.
? 모집인원: 40명 내외
? 지원자격: 기업체의 마케팅 실무자 및 임원, 마케팅에 관심있는 예비 마케터
? 교육기간: 2018년 6월 15일(금) ~ 7월 6일(금)
? 입 학 식: 2018년 6월 15일(금)
? 수 료 식: 2018년 7월 6일(금)
? 교육시간: 매주 금요일 09:00~17:00
? 교육장소: 미정
? 접수기간: 2018년 6월 1일(금) 마감
? 접수방법: 서류 접수 및 합격통보 (접수순 마감)
? 과정종류: Intro level(전체 4주 과정 중 2주 선택수강) / Master level(전체 수강)
? 등록금액: 200만원(Intro level) / 300만원(Master level) (석식 포함 / VAT 포함)
? 문의상담: MOM 운영사무국 02-2057-5678 / kma19450815@gmail.com
Module 1. 소비자행동과 행동경제학
컨슈머 인사이트 (류강석 고려대 경영대학 )
소비자행복과 경험마케팅 (이채호 UNIST 경영대학)
맥락적 관점의 소비자와 마케팅 전략 (박지혜 한국외대 경영대학)
혁신제품 개발전략 (윤나라 홍익대 경영대학)
Module 2. 빅데이터와 마케팅
빅데이터와 네트워크 마케팅 (한상만 성균관대 경영대학)
경쟁전략과 디지털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김지영 이화여대 경영대학)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김모란 UNIST 경영대학)
4.0시대의 마케팅조사방법 (임병훈 인하대 경영대학)
Module 3. 브랜드 전략
감각을 디자인하라 (김병규 연세대 경영대학)
비즈니스의 힘, 브랜드 (전성률 서강대 경영대학)
Co-creation을 통한 신제품 개발 (장우정 서울시립대 경영대학)
실패한 신제품이 주는 교훈 (김상용 고려대 경영대학)
Module 4. 마케팅 성과측정 (마케팅 ROI)
Digital customer engagement (이장혁 고려대 경영대학)
마케팅 ROI (송태호 부산대 경영대학)
제품시연과 기업가치 (김태완 성균관대 경영대학)
마케팅 ROI의 이해 (유시진 고려대 경영대학)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브로셔에서 확인하시고, 신청은 아래 URL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prideofkorea.com/master-of-marketing.html?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김상용
한국마케팅협회 회장 이해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