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학회 회원님들께,
2019 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가 3월 8일 (금요일)에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본 학회 발표에 적합한 주제로는 소비자 행동, 마케팅 전략, 브랜드, 광고, 구전, Marketing Analytics 및 B2B 전략 등입니다. 특히 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는 특별 세션으로 Entertainment & Business, High technology Marketing Group, Technology & Consumer Behavior 주제로 학계와 산업계의 연결하는 내용들이 발표됩니다. 많은 회원분들이 참여하여 지식의 교류와 학문적인 친교의 장을 반갑게 공유하기를 바랍니다. 원활한 학술대회 준비를 위해, 기한 내에 신청해 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정책 및 사례 (다양한 기업체의 Case Study), 혹은 학술적 연구발표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회원님께서는 발표 연구 제목 및 초록, 연구자(들) 소속/지위, 발표자 이름/연락처 등을 작성하여 2019년 2월 20일까지 janglee@korea.ac.kr (이장혁 교수)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학술대회 준비를 위해, 기한 내에 신청해 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발표 논문 제출 안내>
* 제출 마감: 2019년 2월 20일 (수)
* 제출처: janglee@korea.ac.kr (이장혁 교수)
* 제출사항
1. 발표논문 제목 및 초록
: 초록(Extend Abstract) (국문 공백 포함 500자 내외, 영문 공백 포함 800자 내외)
2. 연구자(들) 소속 및 지위
3. 당일 발표자 이름 및 연락처 (핸드폰 및 이메일)
* 첨부 Excel 문서에 기입하여 송부 부탁 드립니다.
* 구체적인 프로그램과 등록 안내에 관한 내용은 확정이 되는대로 다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2월 12일
2019년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김상용(고려대학교)
2019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조직위원장 이장혁(고려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