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학회(KMA) 산학포럼 및 제26회 마케팅프론티어대상 시상식
- 일시: 2019년 1월 9일 (수요일), 16:00 - 20:00
- 장소: 고려대학교 LG포스코관
한국마케팅학회는 특별기관회원 제도를 통해 마케팅 연구와 교육에 특화된 KMA 회원(교수, 연구원, 학생)과 마케팅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기업 담당자 (임원, 직원) 간의 현업 수요를 바탕으로 실용적인 연구를 활성화하려 합니다. 나아가 연구결과를 확산시켜 마케팅 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성공사례를 공유하기 위하여 학계와 산업계 간의 관계 조직화(institutionalization)를 목적으로 기관회원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관회원 관련 주요 행사 중 하나로 2019년 1월 9일 (수) KMA산학 포럼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포럼은 제 26회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기업들의 관계자와 한국마케팅학회 주요 회원을 모시고 회사의 마케팅 관련 주요이슈를 토론하는 자리로, 심도 깊은 발표와 패널 토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KMA 포럼에 참석을 원하시는 기업담당자 및 한국마케팅학회 임원분들께서는 2018년 12월 21일(금)까지, 성명/소속/연락처를 기재하시어 학회 이메일로 회신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리가 한정되어 임원진 교수님들께 우선적으로 공지하니, 신속한 신청 및 많은 참여 바랍니다 (여석이 있을 시, 차후 일반회원에게 오픈 예정). *
*참가비는 무료이며, 주차는 무료지원됩니다.
시간 |
내용 |
장소 |
16:00 - 16:10 |
행사소개 및 축사
|
고려대학교 LG포스코관 433호
|
16:10 ? 17:40 |
수상기업 사례발표 - 엘앤피코스메틱 - 한샘 - 우미건설
|
|
17:40 - 18:00 |
Panel 토론
|
|
18:00 - 20:00 |
만찬 |
고려대학교 LG포스코관 안영일홀 |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김상용 (고려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