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마케팅학회 회원 여러분.
한국마케팅학회 성균관대 사무국입니다.
제 23회(2015년)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선정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이번 마케팅프론티어 대상은 대상선정위원회 위원들의 심도있는 논의를 통하여
대기업, 중소/중견기업, 비영리/지방기업의 세 부문에서 각각 4개의 파이널리스트가 선정되었고,
기존의 관행과는 달리 혁신을 시도하여 선정 절차의 공정성과 수상의 진정성을 추구하고자
학회원 투표방식을 도입하였습니다.
학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약 3주의 기간동안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수상기업 결과를 발표해드립니다.
- 대기업 부문: YG엔터테인먼트 - 글로벌 마케팅 전략
- 중소/중견기업 부문: 다이소 - 시장선도전략(혁신 및 신성장)
- 비영리/지방기업 부문: 부산광역시(부산국제영화제) - 브랜드 자산가치 제고
마케팅프론티어대상 시상식은 2016년 3월 12일(토) 성균관대학교에서 개최되는
한국마케팅학회 2016 춘계학술대회에서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성균관대 사무국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