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세요. 한국마케팅학회 사무국 입니다.
화창한 날씨에 즐거운 봄날을 보내고 계신지요^^
이번 6월2일에 고려대학교 마케팅 연구센터에서 주최하는 유익한 국제 심포지엄이 있어, 회원님들께 알려드립니다.
심포지엄의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고,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오승민 석사(seungmiin@korea.ac.kr)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고려대학교 마케팅 연구센터 주최 국제 심포지엄>
2005년 고려대학교 개교 100주년 기념행사로 시작하였던 마케팅 국제 심포지엄이
12번째를 맞이하여 6월 2일 (금)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에서 개최됩니다.
-일시: 2017년 6월 2일 (금) , 10:00~16:30
-장소: 고려대학교 LG-POSCO경영관 433호
올해는 세 분의 발표자와 함께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Uzma Khan (University of Miami, USA)
- Xiuping Li (NUS Business School, Singapore)
- Joachim Vosgerau (Bocconi University, Italy)
발표 주제 및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0 - 11:00 The Unexpected Role of Expectations
(Uzma khan, Univ of Miami)
11:30 - 12:45 The Influence of Budgeting Approach on Budget Setting
(Xiuping Li, NUS Business School)
14:00 - 15:15 Rigidity in Morality Judgments
(Joachim Vosgerau, Bocconi Univ)
15:30 - 16:30 Panel Discussion
마케팅/소비자분야의 연구자들에게 흥미롭고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오니,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