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산학협력활동

고려대학교 마케팅연구센터 주최 국제심포지엄 안내 (6월2일 금요일)

조회수 : 1415
 

한국마케팅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세요. 한국마케팅학회 사무국 입니다.

화창한 날씨에 즐거운 봄날을 보내고 계신지요^^

 

이번 6월2일에 고려대학교 마케팅 연구센터에서 주최하는 유익한 국제 심포지엄이 있어, 회원님들께 알려드립니다.

심포지엄의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고,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오승민 석사(seungmiin@korea.ac.kr)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고려대학교 마케팅 연구센터 주최 국제 심포지엄>


2005년 고려대학교 개교 100주년 기념행사로 시작하였던 마케팅 국제 심포지엄이 
12번째를 맞이하여 6월 2일 (금)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에서 개최됩니다. 

-일시: 2017년 6월 2일 (금) , 10:00~16:30
-장소: 고려대학교 LG-POSCO경영관 433호

 

올해는 세 분의 발표자와 함께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Uzma Khan (University of Miami, USA)
- Xiuping Li (NUS Business School, Singapore)
- Joachim Vosgerau (Bocconi University, Italy)

발표 주제 및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0 - 11:00  The Unexpected Role of Expectations
                       (Uzma khan, Univ of Miami)
11:30 - 12:45  The Influence of Budgeting Approach on Budget Setting
                       (Xiuping Li, NUS Business School)
14:00 - 15:15  Rigidity in Morality Judgments
                       (Joachim Vosgerau, Bocconi Univ)
15:30 - 16:30  Panel Discussion

마케팅/소비자분야의 연구자들에게 흥미롭고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오니,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 드립니다. 

심포지엄 참석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1) 성함과 (2) 소속을  담당자 오승민 선생 (seungmiin@korea.ac.kr)에게 이메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고려대]_마케팅심포지움_JPEG_236kb.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