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발표 신청기한이 2월 24일로 연장되었습니다.
많은 회원님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날짜: 2017년 3월 4일 (토) / 장소: 연세대학교
한국마케팅학회 회원님들께,
2017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가 3월 4일 토요일에 연세대학교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본 학술대회는 40여 년간 마케팅과 소비자행동의 선구적인 연구를 해오신 세계적인 석학 U.S.C. 마샬스쿨의 박충환 석좌교수님의 Conference Keynote Speech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또한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마케팅에서 떠오르고 있는 “Collaboration Marketing”을 특별 주제로 선정했습니다. ‘콜라보 마케팅’은 소비자와 기업의 협업, 다른 업종에 종사하는 기업간 협업,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O2O) 등 다양한 마케팅을 의미합니다. 본 학회에서는 주제를 다루는 학술세션 외에 업계의 best practice 사례발표를 통해 향후 연구해야 하는 이슈를 확인하는 ‘산학-콜라보 토론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는 소비자행동 및 마케팅전략, Global session(영어 발표), B2B, 유통관리 및 브랜드 관리, 콜라보 마케팅 등을 주제로 1,2부로 나누어 발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정책 및 사례, 혹은 학술적인 연구를 발표하고자 하시는 회원님께서는 발표연구 제목 및 개요, 발표자 등을 작성하여 2017년 2월 20일까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회원님께서 직접 특별 주제로 session과 발표자를 기획하실 수도 있는데 제안서를 춘계학술대회 조직위원회에 기한 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사항 (제출마감 2017년 2월 24일, 제출처: kma@kma.re.kr)
1. 발표논문 제목 및 개요 (Extend Abstract, A4 2장 분량)
2. 연구자(들) 소속 및 지위
3. 발표자 및 연락처 (핸드폰 및 이메일)
*발표논문 제목과 연구자(들) 성명 및 소속은 반드시 국문과 영문 둘 다 표기해주시기바랍니다.
*제출 관련 문의사항은 02-2123-4689(방학 중 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kma@kma.re.kr 을 통해 문의주시면 신속히 회신드리겠습니다.)
발표자 자격
학회 정회원(평생회원 혹은 연회원)으로서, 박사학위 소지자.(학회의 정회원이 아니신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요구됩니다.)
예외적으로, 박사과정생은 교수인 공동저자가 함께 학회에 참가하는 경우에는 발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석사과정생은 공동연구자는 될 수 있으나 발표자는 될 수 없지만, 석사 과정생을 위한 세션에 한해서 발표자가 될 수 있습니다.
2017년 1월 10일
2017년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장 대련(연세대학교)
2017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 학술대회장 김영찬(연세대학교)
2017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 조직위원장 박세범(연세대학교)
2017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 global session위원장 김병규(연세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