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대회         추계학술대회         Proceedings

2016년 춘계학술대회 석사연구발표 세션(Master Research Session) 안내

조회수 : 1944
(사)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석사연구발표 세션(Master Research Session) 안내
날짜: 2016년 3월 12일 (토) / 장소: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석사연구발표 세션(Master Research Session)은 신진연구자들에게 마케팅학문에 대한 동기부여 및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케팅분야 석사과정생들의 연구들을 발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016년 춘계학술대회에서는 석사과정생들을 대상으로 진행 할 예정이며,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참가신청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본 세션은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4개의 연구를 선별 및 발표토록 할 예정입니다. 발표에 적합한 주제로는 소비자 행동 및 심리, 마케팅 전략, 마케팅 철학, 유통 및 B2B 전략 등입니다.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정책 및 사례, 혹은 학술적인 연구를 발표하고자 하는 석사과정생들은 제출사항에 유념하여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해주시기바랍니다.


2016년 춘계학술대회 석사연구발표세션(Master Research Session) 참가신청안내
제출사항 (제출마감 2016년 2월 19일, 제출처: kma@kma.re.kr)
1.   발표논문 제목 및 개요 (Extend Abstract, A4 2장 분량)
2.  연구자(들) 소속 및 지위 
3.  발표자 및 연락처 (핸드폰 및 이메일)
*발표논문 제목과 연구자(들) 성명 및 소속은 반드시 국문과 영문 둘 다 표기해주시기바랍니다.


첨부파일 

2016년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김용준 (성균관대학교)
2016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장 류성민 (성균관대학교)
2016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조직위원장 이은주 (성균관대학교)
2016년 한국마케팅학회 Master Research Session 담당 정강옥 (한남대학교)
 첨부파일
춘계학술대회_석사논문발표_안내문.pdf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