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4차 산업혁명과 거대 생성AI 시대에 마케팅교육은 큰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에 젊은 소장 교수들이 마케팅교육의 혁신사례를 지난 융합경영학회에서 발표하였습니다.
아주 유익한 내용이라, 세미나 자료를 회원 여러분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첨부한 파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임보람 교수 (한양대학교), 데이터 애널리틱스를 이용한 상권.시장분석 교육방법
2. 차경진 교수 (한양대학교), 데이터 기반 디자인 씽킹을 이용한 고객경험 교육방법
[토론] 송수진 교수 (고려대학교), 김지영 교수 (성균관대학교)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