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DMAC학술대회
“사회적 가치: 공유와 상생”
일정 연기 안내
한국마케팅학회 회원님들께,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이 확산되어 여러분 모두 염려가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한국마케팅학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확산 방지를 위하여 12월 18일 금요일에 예정되어있던
2020 DMAC학술대회가 2021년 1월 22일(금)로 연기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논문 모집기간도 2021년 1월 11일(월)로 연장되었습니다.
이번 통합학술대회는 “사회적 가치: 공유와 상생”이라는 주제로 개최됩니다. DMAC에서는 각 학회 별로 진행될 박사급 연구자를 위해서 Doctoral Dissertation Competition과 융합학술세션 등이 열립니다.
융합학술 세션은 한국마케팅학회를 비롯한 4개 학회의 학문과 실무를 아우르는 연구주제의 발표를 기대합니다. 세션에는 다양한 분야가 서로학문적으로 실무적으로 융합하여 상승효과를 낼 수 있는 발표와 토론이 있을 예정 입니다.
융합학술 세션 중 ‘사회적 가치: 공유와 상생’ 이라는 주제로 스페셜 세션이 열립니다. 스페셜 세션에서 연구발표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연구 제목에 <스페셜세션> 이라고 추가로 표시해주면 좋겠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연구발표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회원님께서는 발표 연구 제목 및 논문, 연구자(들) 소속/지위, 발표자 이름/연락처 등을 작성하여 2021년 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