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DMAC학술대회
“사회적 가치: 공유와 상생”
논문발표 신청 안내(Call for Papers)
한국마케팅학회 회원님들께,
2020 DMAC학술대회가 12월 18일 금요일에 서울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올해 두 번째로 마케팅 분야의 대표적인 4개 학회가 모여 융합학회를 진행합니다. DMAC이라는 통합학회의 이름은 한국유통학회, 한국마케팅학회, 한국광고학회, 한국소비자학회에서 영문이름의 첫 글자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통합학술대회는 “사회적 가치: 공유와 상생”이라는 주제로 개최됩니다. DMAC에서는 각 학회 별로 진행될 박사급 연구자를 위해서 Doctoral Dissertation Competition과 융합학술세션 등이 열립니다.
융합학술 세션은 한국마케팅학회를 비롯한 4개 학회의 학문과 실무를 아우르는 연구주제의 발표를 기대합니다. 세션에는 다양한 분야가 서로 학문적으로 실무적으로 융합하여 상승효과를 낼 수 있는 발표와 토론이 있을 예정 입니다.
융합학술 세션 중 ‘사회적 가치: 공유와 상생’ 이라는 주제로 스페셜 세션이 열립니다. 스페셜 세션에서 연구발표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연구 제목에 <스페셜세션> 이라고 추가로 표시해주면 좋겠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연구발표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회원님께서는 발표 연구 제목 및 논문, 연구자(들) 소속/지위, 발표자 이름/연락처 등을 작성하여 2020년 12월 10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학술대회 준비를 위해, 기한 내에 발표논문을 제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정>
*일시: 2020년 12월 18일 금요일
*장소: Zoom(발표), 서울상공회의소(개회, 시상)
<발표 논문 모집안내>
*제출마감: 2020년 12월 10일 (목요일)
*제출처: kma@kma.re.kr
*제출사항:
발표논문(초록)
저자(공저자) 소속, 지위, 이메일 주소
당일 발표자의 핸드폰과 이메일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