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마케팅학회에서 발간하는 마케팅연구와 아시아마케팅저널이 ‘한국형 SCI’인 한국학술지인용색인(KCI, Korea Citation Index) 시스템에서 사회과학분야 인용지수에서 상위순위를 달성하였습니다.
2013년 4월 26일에 한국연구재단에서 2011년 기준 등재학술지에 대한 KCI인용지수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사회과학분야의 총750여개의 학술지 중 본 학회 학술지인「마케팅연구」와 「아시아마케팅저널」이 각각 10위와 28위로 상위 순위에 랭크되었습니다.이는「마케팅연구」의 한상만편집위원장님과「아시아마케팅저널」의 김상용편집위원장님의 적극적인 노력과 회원여러분의 지지와 참여로 달성된 결과라고 생각됩니다. 향후에도 회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더 많은 투고를 부탁드리며, 본 학회에서도 이를 기반으로 국제학술지 등재 등 선도학회로서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2013년 5월 14일
(사)한국마케팅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