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학회] 2020년 하계융합학술대회 프로그램 안내
한국마케팅학회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22회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한국마케팅학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고객가치 창출’을 주제로 한국마케팅관리학회와 공동으로 융합세션을 개최하고자 합니다.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여 폭넓은 정보와 학술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기원합니다.
자세한 세션 일정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융합학술대회 일정] [프로그램 안내]
□ 융합학술대회 개최일 : 2020년 8월 19일(수)
□ 장소 : 인천 송도컨벤시아
※ 행사관련문의 : 한국경영학회 사무국 Tel. 02-2088-2840~1
[프로그램 안내]
일시 | 특별세션 | ||
융합세션 | |||
8월 19일(수) 13:30~15:15 |
|||
장소 | 송도컨벤시아 1F 111호 | ||
사회자 | 박철 (고려대) | ||
세션 주제 : | 기술혁신과 온라인 미디어로 인한 소비자반응 변화 | ||
순서 | 발표자(소속) | 토론자(소속) | 논문 제목 |
1 | 김제범(단국대) ,정연승(단국대) | 이지은(동명대) | 무인편의점 특성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2 | 박상우(한국산업기술대) 신동우(서울시립대) 최우진(서울시립대) |
전미나(숙명여대) | 온라인 채팅서비스에서 채팅 에이전트의 아바타 표현, 기업 시장지위, 에이전트 아이덴티티가 소비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3 | 이지은(동명대) | 박철(고려대) | 언택트 소비상황 유형에 따른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
4 | 김민기(KAIST) 홍주원(KAIST) 곽도원(고려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