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셨습니까? 메르스 정국에서도 이번 학기를 무사히 마치셨는지요?
학회 진행상황과 상해 국제학술대회에 대해서 변경사항 보고 드립니다.
1. 여수 하계통합학술대회: Doctoral Consortium
8월 17-19일의 여수에서 경영학회 통합학술대회 기간 중 마케팅학회는 8월 19일에 10명의 연사가 발표하시고, 약 40명의 Doctoral Candidate를 모시고 Doctoral Consortium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술대회장이신 전북대 박상준 교수님께 감사 드립니다. 곧이어 교수님들께 박사과정 학생과 Post-Doctor를 추천 의뢰 드리겠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국내에서 학회를 하시고 왕성한 연구활동을 하고 계시는 교수님들의 발표와, 학생들과의 Mentor Table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2. 상해 추계국제학술대회:
9월 18-20일 상해 국제학술대회를 준비 중입니다. 이번 학회는 문체부에서 “Asia Culture Marketing”이라는 작은 Symposium을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6/25 현재 ① China MKT, ②Culture MKT, ③ Consumer Behavior, ④ MKT Strategy의 4개의 Session에 약 20개의 paper가 접수되었습니다. 6월 중 메르스 여파로 해외 출장에 대한 계획 어려움을 겪으셔서, 많은 회원들께서 참가신청(6월 28일 마감!)을 요청하셔서, 7월 14일까지 연장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공문과 파일을 첨부합니다.
더운 여름에 건강 잘 살피시고, 마케팅 연구와 학술 활동의 정진을 기대합니다!
한국마케팅학회장 김용준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