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대회         추계학술대회         참가안내

[공지] 2018 한국마케팅학회 추계 학술대회 현장스케치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조회수 : 1670

2018 추계학술대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한국마케팅학회 회원분들께,

 

  가을이 깊어가고 고운 단풍이 물들어 가고 있습니다풍요로운 결실의 계절을 맞아 한국마케팅학회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11 2한국마케팅학회의 2018년 추계학술대회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에서 성황리에 잘 마쳤습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학회 회원들이 학술 세션을 통하여 학문적 교류를 하는 자리이자, GM Korea 후원으로  “소비자의 자동차 인식에 관한 트렌드 변화“라는 주제로 산학협력 세션을 개최함으로써학계와 산학 간 마케팅의 접근성과 영역을 넓히는 기회의 자리이기도 했습니다.

 

  이번 추계학술대회는 7개 세션에서 총 30 편의 연구가 발표되었습니다.

Session 1부에서는 브랜드마케팅 성과평가뉴로마케팅산학협력 세션이, Session 2부에서는 소비자 심리 광고와 구전소비자 행동으로 3개 세션으로 나눠져 발표되었습니다


  다양한 학술발표의 기회와 교류의 장을 넓혀가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라며바쁜 학기 중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님들께서 참석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학술대회 현장 스케치>




< 산학세션: GM Korea - 카랑카랑 토크쇼>




<학술 발표 현장>





감사합니다.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김상용 (고려대학교)

 

추계학술대회 조직위원장 차경천 (동아대학교)

 


목록